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 캐시워크퀴즈 1월31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 캐시워크퀴즈 1월31일

몽실이 아빠 2023. 1. 30. 15:55
728x90
반응형

돈버는 퀴즈 캐시워크 1월 30일 퀴즈.걸으면서 돈버는 캐시워크. 퀴즈풀고 캐쉬 적립하자.최대 1만캐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충전된 캐쉬는 다양한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APP 다운받고 건강도 챙기고 소소한 돈벌이도 하세요.

728x90

 


첫번째퀴즈) ★요즘뷰티 방송에서 티아라 지연이 사용한 데일리 각질관리템★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는 스크럽과 딥클렌징을 한번에 해줄 수 있는 올인원케어 제품인데요! OO을 사용하여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잔여 노폐물없이 말끔한 클렌징을 가능하게 해주는 자연유래 OO입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곡물 입니다

두번째퀴즈)☆DEPP 한 피부관리 필수템☆ 저자극 인증과 각질개선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 모공&피지 특허성분을 사용하여 더욱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요. 블랙헤드와 미세먼지, 외부 유해물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시켜주는 해당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ㅇㅌㅅㅂㅍ)
정답은 안티세범피 입니다

세번째퀴즈)☆최대 66% OFF☆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 '에는 피부장벽 강화,보습,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쌀겨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현미,팥가루,5가지 콩 등이 풍부하게 담겨 있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에는 국내산 쌀겨 추출물이 몇 OO%가 함유되어 있을까요?
정답은 39 입니다

 

네번째퀴즈)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는 얼굴부터 바디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OO개선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 하였다고 합니다! 곡물입자로 자극없이 모공+필링+클렌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눈에 띄게 OO이 개선되는데요. 여기서 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각질 입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