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앰플 OO 유래 엑소좀 캐시워크퀴즈 1월31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앰플 OO 유래 엑소좀 캐시워크퀴즈 1월31일

몽실이 아빠 2023. 1. 30. 11:16
728x90
반응형

돈버는 퀴즈 캐시워크 1월 30일 [선착순 50명] 리비힐 엑소좀 전라인 한정수량 최저가! 퀴즈.걸으면서 돈버는 캐시워크. 퀴즈풀고 캐쉬 적립하자.최대 1만캐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충전된 캐쉬는 다양한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APP 다운받고 건강도 챙기고 소소한 돈벌이도 하세요.

728x90


첫번째퀴즈) [자사몰 판매랭킹 1위, 엑소좀 스킨부스터 앰플] 리비힐 엑소좀 자사몰 판매 랭킹 1위 상품으로 총 14가지 임상테스트를 거쳐 그 효과가 입증된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입니다. 리비힐은 14년간 개발한 독점성분 엑소좀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 3일만에 기미 개선 및 OOOO효과가 있는데요. 여기서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피부재생 입니다

두번째퀴즈) [ 1분에 275개씩 팔린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앰플은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화장품인데요. 피부과시술이 부담스러워 피부관리를 못하고 있거나, 관리가 귀찮지만 피부 OO가 슬슬 걱정이 되거나, 기미와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기간에 확시한 효과, 리비힐로 체험하세요!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노화 입니다.

세번째퀴즈)[GS 홈쇼핑 전/량/매/진 화장품] 14가지 임상테스트 결과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앰플은 사용 4주 이후 부터 근본적인 안티에이징이 시작되는데요, 바로 피부 노화의 주범인 AGEs OOO을 감소시키는 원리였습니다.나이가 들수록 쌓여 피부 노화,탄력 저하,기미 유발,어두운 안색을 유발하는 이 것, 빈칸에 들어갈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단백질 입니다

네번째퀴즈)[자사몰 판매랭킹 1위, 엑소좀 스킨부스터 앰플] 리비힐 엑소좀은 14년의 연구 끝에 찾은 독점성분으로, 고품질 인체지방유래줄기세포배양액 추출 엑소좀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OO 유래 엑소좀과 달리, 리비힐은 피부와 가장 유사하며 유효성분 파괴없이 뛰어난 침투력과 흡수력을 자랑하는 가장 고가의 엑소좀을 사용하는데요,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식물 입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