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확실히 첫 날 느껴 OOO 캐시워크퀴즈 1월31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확실히 첫 날 느껴 OOO 캐시워크퀴즈 1월31일

몽실이 아빠 2023. 1. 30. 09:24
728x90
반응형

돈버는 퀴즈 캐시워크 1월 30일 퀴즈.걸으면서 돈버는 캐시워크. 퀴즈풀고 캐쉬 적립하자.최대 1만캐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충전된 캐쉬는 다양한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APP 다운받고 건강도 챙기고 소소한 돈벌이도 하세요.

728x90


첫번째퀴즈) "오늘까지 4일째 먹는데 이렇게 빠르게 나타나다니... 고소한 OOO이라 먹기도 좋고 종이로 된 포자이라 더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후기입니다. 여기서 OOO은?
정답은 곡물맛 입니다

두번째퀴즈) "쉽게 잘라서 가지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에요. 효소인데 OO 냄새가 없어서 간단히 먹기 좋아요. 엄마랑 1박스씩 나눠 먹었어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후기입니다. 여기서 OO은?
정답은 역한 입니다.

세번째퀴즈) "엄마랑 1박스 나눠 먹었는데 첫날 바로.. 밥도 잘 안챙겨먹고 운동량도 부족해서 OO을 위해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후기입니다. 여기서 OO은?
정답은 건강 입니다.

네번째퀴즈)"확실히 첫날 느껴 OOO 먹어볼 예정이에요. 맛도 곡물맛이라 엄청 고소하고 뭉침 없이 물 조금만 먹어도 목넘김이 편해서 좋아요 "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후기입니다. 여기서 OOO는?
정답은 꾸준히 입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