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 OOO 표시등 캐시워크퀴즈 1월31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 OOO 표시등 캐시워크퀴즈 1월31일

몽실이 아빠 2023. 1. 30. 08:17
728x90
반응형

돈버는 퀴즈 캐시워크 1월 30일 퀴즈.걸으면서 돈버는 캐시워크. 퀴즈풀고 캐쉬 적립하자.최대 1만캐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충전된 캐쉬는 다양한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APP 다운받고 건강도 챙기고 소소한 돈벌이도 하세요.

728x90

 


첫번째퀴즈) 가성비 좋은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적화된 음질 튜닝과 고음질 드라이버를 채용해 몰입감 높은 고음질 사운드를 선사하며, 최대 OO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긴 사용 시간을 제공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30 입니다

 

두번째퀴즈)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은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최적화된 OO으로 편차없이 균일한 음질을 제공하며, 스마트 기기 터치 필요없는 나마의 음성인식 비서가 지원 돼 편의성과 가성비 모두 높였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ㅌㄴ)

정답은 튜닝 입니다.

 

세번째퀴즈) 끊김적은 최신 블루투스 5.1을 적용한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은 대용량 배터리로 긴 시간 사용을 자랑하며, O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현장감 있는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6 입니다.

 

네번째퀴즈)선명한 고음질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은 고감도 마이크를 탑재해 높은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터치 컨트롤과 음성인식 뿐만 아니라 배터리 잔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직관적인 OOO 표시등을 채용해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OOO에 들어갈 영어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LED 입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