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칙 1
“판매 에측은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사실상 모든 회사에서 공식적이거나 또는 알게 모르게 수행되고 있다. 문제는 바로 경쟁업체보다 예측을 더욱 잘 수행하는 것이다.”
원칙 2
“좋은 예측일수록 회사로 하여금 더 나은 고객 서비스(고객주문 충족), 더 적은 재고, 더 나은 공장 운영, 공급자와 더욱 협력적인 업무 수행,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더 많은 제품의 판매를 가능케 한다.”
원칙 3
“판매&마케팅 사람들이 바로 판매 예측을 소유한다. 그들이 예측의 수립,권한,실행 대한 책임을 지니고 있다.”
원칙 4
“예측은 큰 그림 – 경제 전망, 산업 추세, 시장 점유율 등 – 에 기반하여 합의를 이룰 수 있으며 또한 그래야만 한다.”
원칙 5
“더 나은 프로세스가 더 좋은 결과를 낳는다. ; 더 나은 예측 프로세스가 더 좋은 예측을 낳는다.”
원칙 6
“예측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예측 오차를 줄이는데 집중하는 것이다.”
원칙 7
“치우침(Bias)은 가장 나쁜 유형의 예측 오차이다. 치우침을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라.”
원칙 8
“볼륨을 예측하고 믹스는 관리하라. 가능한 더 상위에 있는 총체적 레벨을 예측하라. 세부적인 예측은 필요할 때만 하라.”
원칙 9
“하나의 예측, 다양한 관점. 서로 다른 용도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될 수 있는 단 하나의 예측만을 가져가라.”
원칙 10
“가능한 빨리 불확실함(unknown, 알려지지 않은 사실)을 확실함(known,알려진 사실)으로 바꾸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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