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경의선숲길 브런치,파스타,랍스타 마이보스턴(My Boston)

카페&맛집

홍대 경의선숲길 브런치,파스타,랍스타 마이보스턴(My Boston)

몽실이 아빠 2022. 3. 18. 16:12
728x90
반응형

홍대 땡땡거리 근처에 위치에 있는, 경의선숲길 옆 ......(약도는 맨 아래 참조하세요)
브런치,파스타,랍스터.... 커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아내가 간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와 봤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특히나 런치 메뉴가 짱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
런치세트 가성비 최곱니다.!
매장전경1
매장전경2
매장전경3
창가 테이블에 앉으면 경의선숲길 view를 즐길 수 있어요.. 봄~여름에 오면 뷰가 더 좋을것 같아요.

보스턴정식과 파스타세트를 주문했어요
파스타세트
보스턴정식

점심 늦게 와서 손님은 우리 부부만 있네요. 창가에 않아 간만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경의선숲길 바라보니까 .. 옛날 옛적에 아내와 데이트하던 시절 생각이 나네요..
음식 맛은 최상입니다. 가성비로 본다면 홍대에서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집에서 잘하는 메뉴가 랍스타라고 하는데, 다음에는 저녁에와서 화이트와인과 함께 즐겨보고 싶네요.

Glass wine 빠질 수 없죠(6,000원)
인스타그램에 리뷰 올리고 커피1잔 무료


식사를 안하시고, 커피나 맥주를 간단히 즐길 수도 있습니다.

홍대 놀러오시면 연인과 또는 친구들과 간단한 식사 or 커피,맥주 하면서 좋은 뷰와 아늑한 공간에서 즐겨보세요. 'My Boston' 후회 안하실 겁니다.

메뉴, 와인가격도 착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