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신촌역 혼술의 성지 '신촌식당'

카페&맛집

마포 신촌역 혼술의 성지 '신촌식당'

몽실이 아빠 2022. 1. 22. 16:34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혼술을 좋아하는데요,,, 매일 집에서 마실 수는 없죠.. 그리고 집에서 먹는 것과 술집에서 마시는 맛이 다르잖아요....
오늘 신촌역 근처에서 혼술하기 최고로 좋은 '신촌식당'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홍대 땡떙거리에 있어던 타이 음식정 '고타이' 가게 자리입니다. 고타이는 망원동으로 이전했다고 하네요.
가게 오픈한지가 오래되지 않아서 맵 검색해도 아직 안나오는데.. 위치는 맨 밑 약도 참고하세요..

식당 전경... 보시다시피 매우 작은 식당입니다.

코로나 거리두기 떄문에 저녁 9시 종료
사장님이 요리하는 모습 50cm 전방에서 구경 가능한 작은 식당


일본식 선술집 구조이고 2인 테이블 2개만 있어서요... 여러명이 단체로 식사는 어렵겠네요.. 여긴 정말 혼자서 식사+술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메뉴1

생수가 아닌 차를 줍니다.
기본 안주

제가 가장 강추하는 안주는 편육과 오돌뼈입니다. 오돌뼈는 오늘 주문하지 않아서 사진이 없네요.
사장님 음식 솜씨 정말 좋습니다. 기본 안주부터 모두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특히 편육은 꼭 드셔 보세요...

안주 : 편육
안주 : 어묵

어묵을 다 먹고나면 우동사리 공짜로 다시 끓여주는 센스! 최고 짱!!!
오늘은 아내랑 같이 갔는데,, 배고프다 해서 볶음밥 함 주문했습니다. 맛 끝장입니다.

식사:볶음밥

오늘 주문한 내용 편육+어묵탕+볶음밥+소주1병+맥주1병
과연 얼마일까요? 총합 27,000원 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혼술 맛집 '신촌식당" 정말 강추합니다.

좌:오돌뼈, 우:연어샐러드
신촌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골목에 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은 헤맬수도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