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수제케이크 가게 '나와 나타샤' 소개

카페&맛집

홍대 수제케이크 가게 '나와 나타샤' 소개

몽실이 아빠 2022. 1. 15. 14:41
728x90
반응형

아내하고 같이 다이소에서 물건을 사고나서 , 커피 한 잔 떙겨서 들른 곳이 홍대 수제케이크 가게 '나와 나타샤' 에요,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네요.. 일단 정말 강추합니다.
Cofee와 Tea 그리고 케이크 모두 수제입니다.
오늘 강추하는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가게 위치는 맨 아래 map 참고하세요

가게 전경입니다.
본점이 혜화동에 있다고 하네요.
내부 전경1
재활용 종이로 만든 시계가 인상적이네요
테이블이 총 3개에요.. 공간이 협소한게 아쉽네요

 


카페 분위기에 맞게 BGM은 잔잔한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조용히 음악 들으면서 차와 케이크를 혼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수제케이크라 가격은 쪼금 비싸네요.

저는 콜드블루 커피와 아내는 페퍼민트 tea 그리고 레몬 파운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커피 진짜 신선하고 맛 최고였어요. 최근에 마셔본 커피 중에 제일 맛이 좋았습니다. 페퍼민트 차도 매우 신선하다고 간만에 찾은 좋은 가게라고 아내도 엄지 척!
파운드 케이크가 레몬 맛이 나면서 진득하니... 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맛하나는 정말 보장합니다.
홍대에 오시게 되면 친구나 연인끼리 꼭 한번 가보세요.. 절대 후회 안하실거에요......콜드블루 커피 강추합니다.

콜드블루와 페퍼민트 차 주문했어요.. 케이크는 레몬파운드 케이크.(먹기 전에 찍었어야 하는데)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아 맵에서 검색이 안되네요... 홍대 유명한 커피샵 '커피랩' 근처에 있습니다. 지도상 우주정거장과 우림빌딩 사이에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을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