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역 순대국 맛집 '석교식당'

카페&맛집

서대문역 순대국 맛집 '석교식당'

몽실이 아빠 2023. 2. 12. 19:47
728x90
반응형
728x90

 

 아내와 함께 간만에 안산 자락길 산책하고 서대문역 '영천시장'에 들렀습니다. 출출해서,,, 영천시장 내 위치한 순대국 맛집 석교식당에 다녀왔네요.

 순대국 전문 식당으로 서대문 방면에서 꽤나 유명한 맛집입니다. 

석교식당
35년 전통!!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점심 시간이 지난 오후 2시에 도착했는데도 꽤 긴 줄이네요.... 아마 주말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약 20분간 줄을 선 다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 바쁜 시간에는 포장이 안됩니다. 괜히 줄 서지 마시고, 반드시 포장 가능한지 확인한 다음에 기다리세요. 또한, 3시쯤에 고기가 떨어졌다고 손님 안받더라구요..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서울 유명한 맛집이다보니 , 유명인 방문 인증 사진들이 꽤 많이 걸려 있네요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일단 맛집들의 공통점은 밑반찬이 정말 훌륭하다는 거죠.. 순대국에 깍두기와 김치는 빠질 수 없는 궁합인데요. 깍두기와 김치가 정말 맛나서, 순대국과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석교식당 순대국

제 개인적인 평가는,,, 일반 순대국집과 비교해 보면 일단, 국물이 가볍고, 돼지고기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라는 것입니다. 국물이 가벼우면서 구수한데요,,, 특유의 돼지 내장 냄새도 덜하고, 순대국 냄새가 싫어서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석교식당에서 도전해 볼 만 합니다.

 제 아내는 서울에서 먹어본 순대국 중에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그 정도는 아니었엇요...

 서대문역 영천시장 내 위치한 '석교식당' 순대국이 생각날 때, 또한 영천시장에서 장보고 나서 출출할 때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