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퓨전요리 맛집 '최고 키친'

카페&맛집

홍대 퓨전요리 맛집 '최고 키친'

몽실이 아빠 2023. 4. 11. 16:36
728x90
반응형

요즘 봄 날씨가 정말 좋네요..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외식을 했습니다. 지나가다 보기만 했는데,, 방문해 보니 괜찮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장소는 홍대입구역(공항철도) 근처입니다. '경의선 책거리'  근처입니다. 쫌 더 쉽게 설명드리면, 산울림 소극장 건너편이라고 하면 찾기 쉬울듯 하네요..

'최고 키친' 전경 사진

 

홍대입구역(공항철도) 6번 출구로 나오시는 것이 빠릅니다. 주차장이 없으니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게 좋을듯!

 

 

아래 식당 내부 사진을 보시면 알지만 식당 내 공간이 협소합니다 저녁시간 때 예약을 꼭 하시기 바래요..
창문 너머로 보이는 경의선 숲길이 멋져 보이네요. 뷰가 참 예쁩니다. 특히, 봄이나 가을 촉촉히 비가 내릴때 오셔도 멋질 것 같습니다.

 이 집의 요리는 스페인+이탈리아+한국 퓨전이라고 해야 할까요? 주류도 소주/맥주/와인 모두 주문 가능하네요.

 

세트 요리를 주문했어요. 해산물 찜과 화이트와인 1병 = 7만원 입니다.
샐러드와 감자튀김 , 문어와 조개 찜 요리입니다.

문어가 쫄깃한 식감이 맛나네요, 갠적으로 문어 숙회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 집의 문어 찜은 유럽식 스타일 같아요(요리전 문어를 사정없이 내리쳐서 부드럽게 한다는) ,  식감도 부드럽고 초장이나 기타 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 괞찬네요.

 단, 단점이라면 해물찜 양이 적다는 겁니다... 배고픈 저녁시간에 2인이 먹기에는 매우 부족하네요... 추가적으로 파스타나 SIDE MENU 시키시는게 좋을 듯 해요~~

간만에 홍대근처 맛집 포스팅 해보네요... 넓은 창(window)을 통해 경희선 숲길을 보면서 식사 및 와인 한잔 정말 괞찬아요~~

 

반응형

MEN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