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 끝판왕 아보다트 사용후기

건강 관리

탈모치료 끝판왕 아보다트 사용후기

몽실이 아빠 2021. 7. 16. 13:56
728x90
반응형

필자도 나이가 있는지라 언제부터인가 탈모가 시작되었다. 고민 끝에 지인의 추천으로 유일하게 과학적으로 효과가 있다는 프로페시아와 아보다트를 추전받았다.

 임상에서 탈모치료 효과가 검증되었다고 알려져 있어서, 어떤 것을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쫌 더 저렴한 아보다트로 선택했다.

아보다트

 

프로페시아

 아보다트를 약 2년간 복용하고 있으며,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다... 병원에서 처방받아야 하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선생님이 가임기 여성이 만지면 절대 안되고(기형아 출산위험), 성욕이 떨어지거나 발기부전이 올 수 있다고 하였다.. 내 경우 나이 때문인지 약때문인지 발기력이 최근들어 쇠약해 졌는데... 정확한 요인은 내가 알수 없고,,,, 머리카락 지키는게 더 중요하기에...

728x90

 사실 아보다트를 복용하고 나서 1달 넘어서 부터 확실히 덜 빠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주위에 이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도 확실히 탈모는 멈주었다고 말하는 사람이 정말 많다... 하지만 머리카락이 더 났다라는 사람은 아직 못 만났음..

 그리고 이 약 설명서 보면 50세까지만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다.... 그래서 의사 선생님꼐 문의해 봤더니 권고사항이고 효과가 정말 사라질 때까지 꾸준히 드셔도 된다고 .....

 사실 시중에서 파는 탈모샴푸,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사 먹는 기능성 약제들은 사실 효과보기 어려운 것으로 알고 있다. 주위 친구들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탈모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아보다트나 프로페시아를 권합니다.정말 효과 있습니다.

 이 약들은 보험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비쌉니다. 복제약도 나와 있으니 검색해 보시고.... 아보다트, 프로페시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글(탈모인의 성지 종로5가 코코이비인후과 온유약국) 올려놨으니 아래 URL 참조하세요

https://bigmoney73.tistory.com/24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