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온라인 쇼핑 시 SNS인플루언서 영향 많이 받는다!

돈을 많이 버는 방법을 연구하자

MZ세대 온라인 쇼핑 시 SNS인플루언서 영향 많이 받는다!

몽실이 아빠 2021. 11. 23. 12:41
728x90
반응형

MZ세대는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SNS 인플루언서의 추천에 영향을 받으며 국내 소비자의 온라인쇼핑 모든 단계에서는 검색 포털인 NAVER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즉, SNS 자체가 쇼핑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설명이 가능해지고 있다.

사진출처=2021년 칸타코리아 이커머스 행동연구

반응형